㈜라온건설, 양평군노인복지관에 성금 850만원 기탁
㈜라온건설, 양평군노인복지관에 성금 850만원 기탁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8.05.21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온건설(대표 손천수, 서울 송파 소재)에서는 지난 17일 양평군노인복지관(관장 이근형)을 방문해 관내 지역 저소득 어르신들을 위해 쓰여 달라며 8백50만원의 성금을 기탁하였다.

  이번에 기탁한 성금은 관내 저소득 어르신들에게 곧 다가오는 여름철에 사용 할 수 있는 이불을 86가구에 지원하였고 양평군노인복지관 이용 어르신들 300여명에게 삼계탕 및 떡을 제공하였다.

  특히 라온 건설의 임직원과 신입직원 17명은 손수 복지관을 방문하여 배식지원과 독거 어르신들 가정에 직접 방문하여 이불을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

  기탁식과 봉사활동에 참석한 라온건설 임원 손○○ 차장은 아름다운 자연과 맑은 공기를 품은 양평에 방문하게 되어 나눔과 봉사활동을 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하면서 앞으로도 양평군노인복지관과의 협력을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관심을 가지고 기업의 사회적 책무를 다하겠다고 밝혔다.

  양평군노인복지관 운영법인 대한노인회 양평군지회장(지회장 김용녕)은 양평군의 어려운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관심을 가져 준 것에 대해 감사함을 표하면서 내 부모처럼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하였다.

  한편, 라온건설의 라온은 즐거움을 뜻하는 순수 우리말로써 “즐거움을 짓다”라는 슬로건으로 주택건설과 토목사업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이다.

  양평군노인복지관은 (사)대한노인회양평군지회에서 위탁 운영하고 있으며,지역복지자원개발사업,평생교육프로그램,경로식당,저소득식사배달사업,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노인자원봉사사업,물리치료실,이미용실 운영,노인돌봄기본서비스,노인종합상담사업,독거노인응급안전서비스 등 다양한 노인복지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