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명현 자유한국당 군수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한명현 자유한국당 군수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8.05.02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가지 원칙으로 군민의 행복과 지역발전 이끌어낼 터”

  2일 한명현 군수후보의 선거사무소(양평읍 역전길7 : 구 황철홍내과) 개소식이 열렸다.

  개소식에는 주광덕, 원유철, 송석준 자유한국당 국회의원과 장재찬 문화원장, 200여명의 당원과 지지자들이 참석했다.

  한후보는 개소식에서 “예산은 아끼고 복지는 키운다, 먹고사는 일부터 단단히 챙기고 과감히 투자한다, 군민의 비서가 되는 행정을 펼친다. 이 3가지 원칙을 확실히 지켜, 군민의 삶의 질을 높이고 지역발전에 가속도를 내겠다.” 며 포부를 밝혔다.

 

  이어 9대 공약으로, 규제개선과 규제 속에서 가능한 발전전략 병행, 첨단기업 유치 및 관내기업 육성발전으로 일자리창출, 출산과 보육 교육환경 개선으로 ‘아이 키우기 좋은 양평’ 만들기, 농축산인의 월급제 시범 도입과 친환경농업 6차 산업화, 도심지역 주차난 해소 및 생활 인프라 구축, 각계각층 맞춤형 사회복지망 구축 및 평생교육 실현, 문화예술 활성화를 통한 관광 산업 부흥, 마을회관의 작은 보건소 작은 복지회관으로 기능강화, 사격장이전 송파고속도로건설 등의 숙원사업 해결 등을 내놓았다.

  이날 주광덕의원(자유한국당 경기도당위원장)은 축사를 통해 “한명현후보는 지금 이 시대 최적의 양평군수깜이다. 30년 공직생활로 이미 군민의 검증을 충분히 받았을 뿐 아니라, 누구보다 투철한 지역발전 의지를 가지고 있다.” 며 지지를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