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미래당 양평군수 후보로 김승남 전 도의원 확정
바른미래당 양평군수 후보로 김승남 전 도의원 확정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8.05.01 0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른미래당 중앙당은 30일 양평군수후보로 김승남(61) 전 도의원을 확정했다.

  김승남 양평군수 예비후보는 "당의 어려운 여건 속에서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 남은 40여일 최선을 다하여 선거에 임하겠다."고 말하며, "제가 원하는 우리 양평은 모든 것이 공정하고 투명할 것이며, 새로운 틀에서 새롭게 바뀌는 양평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자신감을 나타냈다.

  김승남 후보는 앞서 지난 3월 23일 양평군수 출마를 선언하고 같은 달 30일 도의원직을 사직했다.

  김 후보는 양평시장 쉼터에서 가진 출마기자회견에서 "이곳이 제가 태어나서 자라고 뛰놀던 앞마당이다. 시장 여러 어르신들의 권유와 스스로도 의미 있는 장소이기에 불편하지만 야외에서 출마 기자회견을 갖게 되었다"고 소회를 피력하고 "일터와 삶터, 놀이터와 배움터가 하나 된 참 좋은 양평시대!"를 만들어 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힌 바 있다.

  김 후보는 또 "양평군수를 20여년에 걸쳐서 공직자 출신이 해오고 있다. 그러다보니 오만과 독선이 생길 수밖에 없었다"면서, "몸에 밴 관료주의적인 발상 자체가 우리 양평군민을 '을'로 만들었다. 이번 선거는 군민이 '갑'이 되는, 진정한 주인이 될 수 있도록 바꾸자는 것"이라고도 했다.

  이어 김 후보는 "2대 경기도의원을 지내신 선친의 이름 앞에, 또,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 한 점 부끄러움 없이 살려고 노력해 왔다. 이념이나 정당을 위한 선택이 아니라, 양평을 위한 선택이라면 저 김승남과 함께 해 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김 후보은 4년의 양평군의회 의장과 4년의 도의원 의정활동을 하면서 성숙된 정치역량을 키웠다.

  특히 경기도의회에서는 보건복지위원회와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기획재정위원회, 경기도 제1연정위원장을 역임하며 양평의 미래지향적인 발전을 이끌어 낼 안목을 쌓아 왔다.

  평소 정치신념으로 "숫자로 산출하는 정치는 하지 않겠다. 마음과 마음이 전해지는 따뜻한 정치가 목표"라고 강조해 온 김승남 후보는 양평 초·중·종고를 졸업하고 동원대학교에서 경영학을 전공했다. 한나라당 양·가평 사무국장과 군의회 의장, 경기도의원 등을 거친 정통 엘리트 정치인이다.

  민주평통 양평군협의회 회장, 초대 군민포럼회장, 한국자유총연맹 양평군 부지부장, 양평군 축구협회 부회장 등을 역임했으며,  의정대상과 지방의정봉사대상을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