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의회 박명숙 의원 "경기도의원 출마 선언"
양평군의회 박명숙 의원 "경기도의원 출마 선언"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8.04.19 0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유한국당 박명숙(64) 양평군의원이 18일 경기도의원(양평1선거구) 선거 출마의 변을 밝혔다.

  박 의원은 이날 언론사에 보낸 보도자료에서 "경기도의회 도의원 선거에 충실히 임하면서 군민여러분의 관심과 지지를 받고자 군의원 사직서를 제출했다."며 "군민이 행복한 양평을 위하여, 희망이 있는 양평군을 위하여 힘을 보탤 수 있는 박명숙이 되겠다."고 지지를 당부했다.

 다음은 출마의 변 전문.

 출마의 변

  존경을 드리는 군민여러분!

  양평군의회 군의원 박명숙입니다.

  오늘, 저는 경기도의회 도의원 선거에 충실히 임하면서 군민여러분의 관심과 지지를 받고자 군의원 사직서를 제출하였습니다.

  2012년 제6대, 2014년 제7대 양평군의회 군의원으로 당선되어 전반기 양평군의회 의장을 비롯하여 군민과 소통하면서 5년여 동안 의정활동에 군민여러분과 함께 했습니다.

  머리 숙여 깊이 감사드리며 이제 다시 한 번 군민여러분과 함께 경기도의회 의원으로 역할을 다하고자 금번 지방선거에 도의원 후보로 나섰습니다.

  38년의 공직생활과 6년여 의정활동을 통하여 양평군의 현실과 현안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기에 양평군과 경기도를 연결하는 커넥터로서 자세와 능력을 갖춘 준비된 사람, 박명숙입니다.

  우리군은 현재 재정자립도가 20%로 어려운 실정입니다.

  우리군 살림살이를 위해서는 연간 7,000억원 이상의 국도비, 교부세, 교부금 등 의존재원이 확보되어야 합니다.

  38년의 공직생활을 하면서 군민의 삶의 질을 높이고 선진복지를 추구하기 위하여 다양한 보조 사업을 발굴하고, 신청하여 확보하는 경험이 있기에 도의원 후보자로서 우리군 재정확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적임자이기도 합니다.

  6년여 군의원으로서 의정활동에서는 대한민국친환경우수의원, 대한민국 YIP의정대상(지방자치 의정부분 최우수상), 2017년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주민소통, 공약이행 최우수상), 제5회 경기동부권 의정활동 우수의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평가로 증명된 바 있습니다.

  이 같은 평가는 오직 군민만을 바라보고, 군민행복과 지역발전을 위하였기 때문이며 특히, 현장에서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소통에 능통하고 약속을 꼭 지키는 긍정적인 마인드와 신뢰를 기본으로 여긴 성과라고 생각됩니다.

  존경을 드리는 군민여러분!

  지금까지의 경험과 산지식을 바탕으로 여성의 섬세함을 발휘하여 군정과 도정을 안정적이고 발전적으로 함께 나갈 힘과 자신이 있습니다.

  양평군 발전을 위한 적임자를 신중하게 찾아주시기 바라며, 기회를 주신다면 양평군을 위한 열정과 사랑으로 다시 한 번 자신감 있게 군민여러분 앞에 서겠습니다.

  언제나 주민중심,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습니다.
  현장의 문제!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현장의 목소리! 자세히 듣겠습니다.
  현장의 명령! 즉시 실행하겠습니다.
  지역의 현안을 섬세하게 챙기겠습니다.

  군민이 행복한 양평을 위하여, 희망이 있는 양평군을 위하여 힘을 보탤 수 있는 박명숙이 되겠습니다.

  존경을 드리는 군민여러분!

  제7대 군의원으로 마무리를 잘 할 수 있도록 많은 격려와 조언, 협조에 감사드리며 늘 건강하시고 매일매일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