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외식업소 대상 친절·청결 서비스 실천 결의대회 개최
양평군, 외식업소 대상 친절·청결 서비스 실천 결의대회 개최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8.04.04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관내 전체 업소에 위생용품 배부로 식중독 예방 및 위생관리 강화 기대

  양평군은 2018년 제64회 경기도체육대회의 성공적인 손님맞이를 위해 지난 3일부터 5일까지 외식업소 대상으로 정기 위생교육과 함께 친절·위생 서비스 실천 결의대회를 군민회관에서 개최한다.

  군은 이날 행사에서 합리적인 원가절감으로 가격인하에 앞장서기, 방문한 손님에게 위생과 친절로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기,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역 농축산물을 적극 이용하기 등의 내용으로 결의를 다졌다.

  이번 정기교육은 관내 외식업소 1,700여명을 대상으로, 양평군에서 개최되는 경기도체육대회의 성공개최를 위해 예년보다 앞당겨 시행했으며, 관내 개최되는 다양한 행사 대비와 더불어 찾아오는 관광객에 양평군의 건강한 외식업소 분위기 조성으로 ‘다시 찾고 싶은 양평’을 만들고자 친절·청결 서비스와 선진 음식문화 실천을 위하여 실시됐다.

  특히 이번 교육에는 미식문화 체질개선을 위해 외식업소 내 식중독 ZERO·청결·친절 자율실천 붐업을 조성하고 위생관리를 강화하고자, 전체 업소를 대상으로 위생복(앞치마, 위생모)을 배부하였고, 체육대회 참여 선수 및 관내외 손님의 많은 방문이 예상되는 업소(선수단 10% 할인 업소, 만찬 제공업소 등) 및 양평산 농산물을 적극 활용하는 업소에 추가 위생용품을 배부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친절과 청결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는 만큼, 선진 음식문화 조성을 위한 미식문화 체질개선을 캠페인을 지속해 나갈 것이며, 배부하는 위생용품의 적극적인 착용과 더불어 양평 농산물의 적극적인 애용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