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제2회 갈산 누리봄 축제! 오는 13일부터 3일간 갈산공원에서 열려
양평군, 제2회 갈산 누리봄 축제! 오는 13일부터 3일간 갈산공원에서 열려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8.04.03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군 양평읍은 오는 13일부터 3일간 양평 갈산공원 산책로 일원에서 ‘제2회 갈산 누리봄’ 축제를 개최한다.

  제39주년 양평읍민의 날을 맞아 실시되는 이번 행사는 양평읍체육회가 주관해 ‘함께 행복한 양평읍’이라는 슬로건 아래 공연 참여자부터 행사 운영까지 재능기부 형태로 진행된다는 점이 특징이다.

  갈산 누리봄 축제는 1일차 봄소풍 나들이, 2일차 벚꽃길 즐기기, 3일차 어울림 한마당이라는 각각의 주제를 가지고 개최된다.

  1일차 봄소풍 나들이에는 관내 초등학생 및 어린이 약1,500여명이 참여하며 숲 놀이체험과 마술쇼를 즐길 예정이며 양평군 산림조합도 어린이들의 숲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기 위해 함께 참여한다.

  2일차 벚꽃길 즐기기에서는 제한시간 내 반환점에서 볼풀 공을 수령하여 종착지인 운영본부 나누미함에 투여해 단계별 목표금액을 달성하면 최대 2백만원을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하는 “갈산행복 나누미(美)” 이벤트를 양평농협의 후원을 받아 진행한다.

  3일차에는 제39주년 양평읍민의 날 기념식 및 마을별 문화체육행사와 장기자랑이 진행된다.

  행사관계자는 “갈산의 아름다운 봄을 함께 느끼자는 의미로 ‘제2회 갈산 누리봄’ 축제를 기획하게 됐다.”며 “올해는 물소리 마켓과 다양한 이색체험, YP1318 청소년 공연과 별빛누리 체험이 준비된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