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FC, K3 어드밴스 리그 첫 승 거두며 “쾌조의 출발”
양평FC, K3 어드밴스 리그 첫 승 거두며 “쾌조의 출발”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8.03.26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FC가 지난 24일 14시 용문생활체육공원 축구장에서 열린 2018 K3리그 Advanced 1라운드 홈 개막경기에서 상대인 청주FC를 3대0으로 대파하며 리그 첫 승을 신고했다.

  홈 팬들의 열렬한 응원 속에서 초반부터 주도권을 쥐었던 양평FC의 리그 첫 골은 전반 15분경 올 해 새로 영입된 수비수 3번 이진영의 발끝에서 시작됐다. 코너킥에서 올라온 볼을 혼전 속에서 끝까지 집중력을 발휘하여 침착하게 밀어 넣은 것이다.

  기세를 잡은 양평FC의 두 번째 골은 후반 25분에 터져 나왔다.

  상대 왼쪽 진영을 돌파하던 30번 최용훈의 날카로운 크로스를 받아 9번 권지성이 가벼운 볼 터치로 청주FC의 골 망을 흔들었다.

  팀의 세 번째 골은 양평FC 플레잉 코치 10번 임경현의 몫이었다. 후반 교체 투입된 임경현은 상대 수비수를 등지며 골키퍼가 나와 있는 것을 보고 왼발로 터닝 장거리 슈팅을 시도하였고 그대로 볼은 골 망으로 빨려 들어갔다. 임경현은 창단 이후 매년 팀의 첫 경기에서 골을 기록하는 진기록을 이어갔다.

  김경범 신임감독은 “새롭게 팀을 재정비한 양평FC의 첫 경기에서 준비한 많은 것을 보여드릴 수 있어서 기쁘다.”며 “양평FC의 경기를 보기위해 관중석을 가득 채운 군민들에게 감사드리며 더욱 멋진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특히, 이날은 양평FC U-12 팀이 찾아와 성인팀 선수들과 손을 잡고 함께 입장하는 에스코트 세레머니를 펼치며 양평 축구의 미래를 보여주었다.

  양평FC의 다음경기는 3월 28일(수) 14시 용문체육공원 축구장에서 시흥시민구단을 홈으로 불러들여 FA컵 3라운드 경기를 펼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