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제64회 경기도체육대회’ 추진상황 설명회 개최!
양평군, ‘제64회 경기도체육대회’ 추진상황 설명회 개최!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8.03.15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양평군, 도민체전 성공개최를 위한 사전준비 본격 박차~

  양평군은 지난 13일 양평대명리조트에서 경기도체육회와 시·군 체육회 관계자에 대하여 “제64회 경기도체육대회(이하, 도민체전) 추진상황 설명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설명회에는 김선교 양평군수와 경기도체육회 이원성 수석부회장, 시·군 체육회 수석부회장 및 임원 등 총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으며 지난 5일 시·군 체육회 실무진을 대상으로 앞서 실시한 설명회에 이어 양평군에서의 체전 준비상황과 추진계획 등에 대한 설명으로 진행됐다.

  또한 이날 오후에는 도민체전 주요 경기가 열리는 용문생활체육공원, 개군레포츠공원을 버스로 이동하여 경기장 상태와 주차장, 화장실 등 편의시설에 대한 현장답사도 함께 실시했다.

  김선교 양평군수는 “양평에서 열리는 도민체전에 참가한 선수단이 경기를 치르는데 한 치의 불편함이 없도록 준비하겠으며 고향집에 방문한 듯 친절하고 따뜻한 정을 느껴 그 어떤 체전보다 정감 넘치며 성공적인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추진하겠다.”고 밝히는 한편, “이 자리에 계신 경기도체육회 및 각 시·군체육회 수석부회장님들께서 적극적인 성원과 협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어진 경기도체육회 이원성 수석부회장은 “제64회 도민체전은 시·군 체육회의 상호협조와 개최지인 양평군의 철저한 준비로 역대 도민체전중 가장 알차고 내실있는 성공적인 대회로 개최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