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道·市·郡 체육회에 대한 도민체전 준비상황 설명회 가져...
양평군, 道·市·郡 체육회에 대한 도민체전 준비상황 설명회 가져...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8.03.06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참가 시·군체육회에 대한 「제64회 경기도체육대회」 준비상황 설명회 개최!

  양평군(군수 김선교)은 지난 5일 양평대명리조트에서 경기도체육회와 시·군 체육회 관계자에 대하여 ‘제64회 경기도체육대회 준비상황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날 설명회에는 양평군 부군수와 경기도체육회 최규진 사무처장, 시·군 체육회 사무국장 등 총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으며, 성공적인 도민체전 준비를 위하여 대회개최 확정부터 현재까지 준비상황과 앞으로의 추진계획에 대한 설명으로 진행됐다.

  또한 이날 오후에는 주요 경기가 열리는 용문생활체육공원, 개군레포츠공원 등을 방문해 경기장 상태와 주차장, 화장실 등 편의시설에 대하여 현장답사도 함께 실시했다.

  부군수는 “양평에서 최초로 개최되는 도민체전인 만큼 단순 체육대회가 아닌 선수단 및 군민 누구나 즐겁고 하나 될 수 있도록 문화와 예술을 가미한 특색 있는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준비에 철저를 기하고 있다.”며 “다른 대회에서 불편하였거나 개선이 필요하다고 생각되었던 사항 등 좋은 의견을 건의하면 적극 반영할 테니 적극적인 성원과 협조를 부탁한다.”라고 말했다.

  이에 최규진 사무처장은 “제64회 도민체전 참가 선수단 및 지역주민 누구나 즐겁고 하나 되는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대회 개최 전까지 양평군을 자주 방문하여 성공적인 대회가 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 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군은 이달 경기도청과 시·군 체육회, 기자 등에 대하여도 도민체전 준비상황 설명회를 지속적으로 가져 완벽한 체전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