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노인복지관 “설맞이 따뜻한 떡국나눔 행사’성료
양평군노인복지관 “설맞이 따뜻한 떡국나눔 행사’성료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8.02.14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군노인복지관(관장 이근형)은 민족고유의 설 명절을 앞두고 독거노인 등 지역 소외계층 어르신 200여명을 모시고 ‘따뜻한 떡국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내 소외계층 어르신들을 위안하고 건강하시라는 의미에서 떡국나눔 행사를 개최하게 됐으며, 특히 양평군에서 무료급식 대상에게 특별식으로 준비한 김선물세트를 함께 제공하여 더욱 따뜻하고 훈훈하게 진행되었다.

  이날 양평군노인복지관 전 직원은 참석하신 한 분, 한 분께 따뜻한 명절나기를 기원하며 새해 인사를 전하며떡국을 대접하였다. 또한 이번 행사를 위해 평소에 경로식당에서 봉사를 해오시던 박명자 어르신은 딸(김지영,44세), 손녀(이설아,19세)와 함께 3대가 아침일찍부터 봉사활동을 하며 지역 어르신께 온정을 더했다.

  양평군노인복지관은 (사)대한노인회 양평군지회에서 위탁 운영하고 있으며, 평생교육프로그램, 경로식당, 저소득식사배달사업,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노인자원봉사사업, 물리치료실, 이미용실 운영하고 있으며, 노인돌봄기본서비스, 노인종합상담사업, 독거노인응급안전알림서비스 등 다양한 노인복지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자세한 프로그램 내용 및 이용문의는 양평군노인복지관 건강증진팀(031-774-9752) 또는 양평군노인복지관 홈페이지 (http://www.ypsilver21.or.kr/) 에서 확인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