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위기 청소년 지원을 위한 CYS-Net 실행위원회 열어
양평군, 위기 청소년 지원을 위한 CYS-Net 실행위원회 열어
  • 소병욱 기자
  • 승인 2017.11.17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YS-Net 실행위원회 열어
CYS-Net 실행위원회 열어

  양평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난 16일 관내 위기청소년의 발굴 및 지원을 위한 유관기관(양평경찰서 외 13기관) 실무 회의인 ‘양평군 CYS-Net 실행위원회 운영회의’를 위촉 위원(총15명)이 참석한 가운데 양평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 진행했다. 

  CYS-Net(청소년통합지원체계)은 위기청소년의 발굴 및 긴급 위기 지원 등 사회적 관심이 필요한 청소년에게 필요한 맞춤서비스 지원하고자 지역의 유관기관들이 유기적으로 연계하여 청소년에게 원스톱서비스를 지원하기위해 기획됐다.

  이번 운영회의에서는 올 한 해 동안 실행위원회 성과를 공유하고, 내년 실행위원회 운영을 위한 계획에 대해 위원 간 의견을 서로 공유했다.

  청소년상담복지센터장은 “올 한 해 실행위원회가 잘 운영될 수 있도록 협력해 주신 각 기관과 실무자들에게 감사를 드린다.”며 “2018년에는 실행위원회 위원들이 각 기관 및 지역사회 내에서 사례관리 및 위기 지원의 전문가가 되도록 교육과 활동을 병행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 고 말했다. 

  한편 양평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12월 5일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성과보고대회”를 여성회관 4층에서 진행하고, 이 자리에서 한 해 동안 청소년의 위기 지원 및 활동 지원을 위한 분들을 시상하는 자리도 함께 열릴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