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양평한강라이온스클럽과 양평군 직장인밴드연합회의 “情 콘서트” 개최
제4회 양평한강라이온스클럽과 양평군 직장인밴드연합회의 “情 콘서트” 개최
  • 소병욱 기자
  • 승인 2017.10.17 0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께 더불어서 사랑과 따뜻한 정을 나누자
▲ <행사 포수터>

  제4회 양평한강라이온스클럽과 양평군 직장인밴드연합회의 “情 콘서트”가 오는 10월 28일(토) 오후 12시부터 오후 17시까지 양평물맑은시장 쉼터광장에서 열린다.

  양평한강라이온스클럽과 양평군 직장인밴드연합회가 불우이웃돕기를 위한 공연“情 콘서트”은 양평한강라이온스클럽 주관·주최하고 한미사랑의재단이 후원하며 양평군68동기회, 양평광고협회, 진성건축등의 협찬으로 진행된다.

  함께 더불어서 사랑과 따뜻한 정을 나누자는 취지의 이번 행사는 양평에서 활동하고 있는 직장인밴드연합회 동아리들의 정기연주회로 樂&ROCK(락엔락), 김시완과 하모니, 미소색소폰, OPPA밴드, 아시안플로이드, 은행나무밴드와 게스트로 랄라리밴드, 김미미교수(성악)등이 출연하여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인다.

  양평한강라이온스클럽 과 양평군 직장인밴드연합회는 금번 공연을 통해 마련되는 모금액 전액을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양평군을 통해 장학생 20명을 선출, 지원하며 경기사회복지 공동모금회에 기부하는 등 우리군 취약계층에 지원한다.

  양평한강라이온스클럽 김복수 회장은“금년에는 정이 넘치는 행사를 기획하여 기부로 따뜻한 마음을 많은 분들께 전파하고, 멋진 공연을 덤으로 얻어갈 수 있는 뜻 깊고 행복한 시간을 마련했고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하였고 양평군 직장인밴드연합회 이희연 연합회 회장도 “뜻 깊은 행사를 양평한강라이온스클럽과 함께 할 수 있어 감사하다고 전하면서 이와 같은 행사가 지역에 많이 있길 희망 한다.”고 더불어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