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2017년 중소기업인 한마음 워크숍 개최
양평군, 2017년 중소기업인 한마음 워크숍 개최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7.09.28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인 역량 증진을 통한 경쟁력 강화 및 기업애로 청취 시간 가져
▲ <중소기업인 한마음워크숍>

 양평군은 관내 중소기업인을 대상으로 기업인의 역량강화를 통한 경쟁력 강화와 기업애로를 청취를 위하여 지난 26일부터 27일까지 이틀간 ‘2017년 양평군 중소기업인 한마음 워크숍’을 강하면에 위치한 현대 블룸비스타에서 개최했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실시한 이번 워크숍에는 관내 기업 30개사 32명이 참석했으며,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에서 중소기업 지원사업 등에 대한 설명과 현장 견학이 진행됐다.

  김영신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은 “각종 규제로 인하여 공장 수가 적은 양평군의 기업인들이 우리 청에 관심을 갖고 방문해 주셔서 감사하고, 양평군 관내 중소기업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사업에 대하여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어 블룸비스타로 이동한 기업인들은 경기도 경제과학진흥원 백인호 차장으로부터 경기도의 중소기업 지원 사업 설명을 들었으며, 유종대 세무사로부터 중소기업이 알아야 할 절세전략, 김미성 강사의 ‘소통 리더십’, 오은영 강사의 ‘미술과 함께하는 명화산책’의 강의를 듣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김선교 군수는 워크숍에 참석해 “양평군은 민선1기부터 현재까지 선택과 집중을 통한 성장전략을 펼쳐왔다”며,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기업지원 및 대규모 투자를 위한 조례 제정, 예산 편성을 통해 2015년 92개였던 기업 수가 현재 119개로 늘어나는 등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어 가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기업인들의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정책 발굴에도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