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은 UP~ , 스트레스는 DOWN! 헬스투어 울랄라 시작!
건강은 UP~ , 스트레스는 DOWN! 헬스투어 울랄라 시작!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7.08.30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한 군민, 행복한 군민 룰루랄라
▲ <울랄라코스 오리엔테이션>

  양평 헬스투어센터(양평 쉬자파크 내)는 지난 8월 26일 하반기 헬스투어 울랄라 프로그램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군민을 위한 “헬스투어 울랄라”를 시작했다.

  4월 시작된 “헬스투어 울랄라”는 양평군민에게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에서 올바른 걷기와 자연요법을 통하여 생활에 활력을 충전하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대표 건강·힐링 프로그램으로 참여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받고 있다.

  하반기에는 군민을 대상, 20명 회원제로 12주간 운영할 계획으로 쉬자파크 치유의 숲 “치유길”을 코스(2.5㎞)로 헬스투어 코디네이터와 함께 생활습관병 예방, 다이어트와 자연요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성, 12주 후 자신의 몸의 변화를 데이터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운영한다.

  회원으로 등록되지 않았어도 헬스투어에 관심 있는 군민이면 누구나 매주 토요일 9시까지 헬스투어센터로 찾아오면 당일 체험을 할 수 있다.

  신동원 전략기획과장은 “군민들이 건강하고 즐겁게 룰루랄라! 행복하게 살아가면 좋겠다” 하여 “헬스투어 울랄라”라고 칭하게 되었다며, “건강한 군민들이 건강한 양평을 만들 수 있다”고 덧 붙였다.

  양평헬스투어의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www.healthtour.co.kr) 홈페이지와 양평헬스투어센터(770-1004,1005)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