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운면발전협의회, 제2회 청운면 어르신 큰잔치 개최
청운면발전협의회, 제2회 청운면 어르신 큰잔치 개최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7.05.11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운면 각 기관·단체가 합심하여 『제2회 청운면 어르신 큰잔치』를 열어
▲ <청운면 어르신 큰잔치 개최>

 양평군 청운면발전협의회(회장 장명우)가 지난 10일 지역 내 어르신 600여명을 모시고, 어르신들의 은혜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제2회 청운면 어르신 큰잔치’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청운면발전협의회가 주축이 되어 주최한 행사로 이장협의회, 새마을남·여지도자협의회, 주민자치위원회, 생활개선회, 적십자회가 원활한 행사진행을 도와 양평군과 청운면 발전을 위해 애써주신 어르신들의 노고에 보답하고자 자리를 마련한 것이다.

 이날 참석한 어르신들은 준비된 다양한 음식을 드시고, 청운초등학교 학생들이 합창단 공연, 그리고 청운면 주민자치센터 동아리 드림밴드, 난타팀, 챠밍건강댄스팀, 한국무용 팀등 6개팀의 공연과 초청가수들의 공연을 관람하며 즐겁고 흥겨운 시간을 보냈다.

 아울러 청운면의 20개리 각 마을별 어르신 1분씩을 선발하여 어르신 노래자랑을 열어 행사장을 더욱 뜨겁게 달구었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장명우 청운면발전협의회장은 “지역발전을 위해 힘써주신 어르신들을 위해 작년도에 이어 제2회 어르신 큰잔치를 개최하게 되었다. 제45회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그분들의 은혜에 보답하고 감사하는 마음으로 .”고 말하며, “이번 행사에는 청운면발전협의회뿐만 아니라 청운면 각 기관단체들이 합심하여 행사를 진행하였고, 어르신들의 높은 호응으로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이번 행사진행에 특히, 많은 관심과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으신 정지범 청운면장님께 감사의 말을 전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