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 하나, 마음 둘. ‘아름다운 길을 걸어오신 당신, 사랑합니다’
효 하나, 마음 둘. ‘아름다운 길을 걸어오신 당신, 사랑합니다’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7.05.11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군종합사회복지관, 지난 10일 어버이날 행사 성료
▲ <종합사회복지관 어버이날 행사>

 양평군종합사회복지관(관장 강동연)이 지난 10일 가족의 달과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효 하나! 마움 둘!, 아름다운 길을 걸어오신 당신, 사랑합니다.’를 주제로 어버이날 행사를 개최했다.

 300여명의 관내 어르신들이 참석한 이날 행사는 9시 40분 식전행사로 용문면주민자치센터 통기타 동아리의 감미로운 통기타 공연을 시작으로 기념식을 통해 양평 관내 어린이집 아이들이 만든 사랑의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모범어르신 표창등이 진행됐다.

 또한, 미지어린이집 아이들의 축하공연, 실버마술동화구연회원들의 마술공연, 남인수선생 기념사업회 전국위문공연 문화사업단의 다채로운 공연과 특식제공, 행운권 추첨 등 어르신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 즐길 수 있는 시간이 꾸려졌다.

 이번 행사를 위해 자원봉사자(양평경제정의실천시민연합, 양평베스트로타리클럽, 용문농협행복나눔봉사단) 및 후원자(용문천년시장상인회, 양평포크영농조합법인, 구제암, 양평초75회동문회, 용문농협, 노삼영, 용문산전통찻집, 수지종합건설, 맑은절, 킹마트, 썬더치킨, 여기가좋겠네, 한강정보통신, 한미전기, 나해, 한강광고, 장민수)들의 마음을 모아 어르신들에게 특식과 풍성한 행복꾸러미를 제공할 수 있어서 더욱 뜻 깊은 자리가 만들어졌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한 어르신은 “매년 양평군종합사회복지관에서 어르신들을 위해 좋은 자리를 마련해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지역사회내 많은 이들의 사랑과 정성이 담겨 있음을 느끼게 되어 너무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며 흐뭇해 하셨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