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글와글 음악회와 라온 음악회, 12일부터 열려
와글와글 음악회와 라온 음악회, 12일부터 열려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7.05.11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와글와글/라온음악회>

 양평군이 오는 12일부터 ‘라온음악회’와 ‘와글와글 음악회’를 본격적으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대중음악, 국악, 연극, 무용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펼쳐지는 와글와글 음악회는 오는 13일을 시작으로 9월까지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와글와글 공연장에서 열리게 된다.

 양근천변에 위치한 와글와글공연장은 야외공연장으로 큰 시설은 아니지만 지난 2012년 대한민국 공간문화대상 ‘두레나눔상’을 수상한 바 있어 군민과 함께 만들어 낸 문화공간으로 인정받기도 했다.

 또 하나의 금요상설 공연인 거리로 나온 라온음악회는 매주 금요일 저녁 6시30분부터 1시간 동안 양평시장 앞 라온마당에서 펼쳐진다.

 보다 많은 군민들이 생활 속에서 쉽게 예술문화를 향유하고 아마추어 예술인 및 동아리의 자생적 활동무대를 제공하고자 기획된 만큼, 올해는 용문역일원에서도 매주 토요일 오후 7시부터 운영할 예정이다.

▲ <와글와글/라온음악회>

 조규수 문화체육과장은 "앞으로도 군민이 일상에서 보다 쉽게 공감하며 즐길 수 있는 문화향유 및 참여의 기회를 늘려 행복실감도시 양평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생활문화예술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12일 라온광장에서 시작되는 라온음악회는 양평나비타팀의 난타 공연, 우쿠렐레팀의 우쿠렐레와 오카리나 공연이 펼쳐지며, 13일 와글와글 공연장에서는 한국향토음악인협회의 노래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