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청소년참여위원회 위촉식 열려
양평군청소년참여위원회 위촉식 열려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7.04.20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청소년 참여 위원회>

 양평군에서는 4월 19일 양평군청 대회의실에서 양평군청소년참여위원회의 위촉식을 열어 학교장 추천방식과 공개 모집 과정을 거쳐 선발된 양평 관내 청소년 28명을 양평군청소년참여위원회 위원으로 위촉하고 제 18기 위원회 활동을 시작했다. 

 양평군청소년참여위원회는 관내 청소년 정책에 대한 제안 및 모니터링을 통해 관내 청소년들의 의견을 정책에 반영하도록 활동하는 청소년 자치 기구이다. ▶ 위촉장 수여  ▶ 2016년 활동에 대한 보고 및 2017년 활동 계획 공유 ▶ 활동을 위한 관계향상 으로 진행된 이번 위촉식을 통해 청소년참여위원회의 위원으로서의 역할 및 중요성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하며, 참여위원회위원으로서의 역할을 다할 것을 다짐하는 기회가 되었다. 

 양평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임정숙)에서는 청소년참여위원회의 활동 지원을 위해, 정기모임과 워크샵 등을 통해 청소년들의 지역사회에 대한 관심을 확장하는 워크샵 등을 진행할 예정이며, 특히 올해는 5월 26일 “ 군수님과 함께 톡투유스(Talk To Youth) ” 를 통해 청소년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지역 사회안에서의 청소년의 역할을 고민할 예정임을 밝히며 이에 대해 청소년 및 학부모님들이 청소년참여위원회 활동에 대한 많은 관심을 가져줄 것을 부탁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