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구둔역으로부터 초대!
추억의 구둔역으로부터 초대!
  • 소병욱 기자
  • 승인 2017.04.18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상특급열차를 움직이는 비밀의 언덕

 

▲ <연극포스터>

우리에게 잊혀진 구둔역이 다시 우리곁으로 왔다. 그것도 새롭게 변신하여 봄과 함께 우리를 초대한다.

 2016년 12월 2일에 농촌문화예술체험장으로  지금은 특별한 연극공연을 안고 찾아왔다. 구둔역에 맞게 "환상특급열차를 움직이는 비밀의 언덕" 이라는 제목의 연극공연이 펼쳐진다.  

구둔역을 배경으로 한 동화(글 김태희, 그림 조명자)를 연극공연이며, 공연 관람객에게는 구둔역 구석구석을 재미나게 즐길 수 있는 워크북과 소원나무에 걸 수 있는 소원의 황금티켓을 함께 증정한다.

 공연제작은 前 극단 하늘연어 대표 조재국, 뮤지컬배우 김명희, 구둔역 운영팀장 김영환 등이 참였고, 배우와 대형 인형이 함께 출연하며. 양평지역을 여행하던 쌍둥이 소녀 미미와 나나가 구둔역에서 마녀를 만나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환상특급열차를 움직이는 비밀의 언덕공연은 오는 4월 22일 오전11시 초청인 시사회, 오후 2시에 정식 첫 공연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마다 진행한다.

▲ <연극리허설 장면>

 20인 이상 단체 관람객은 월~금요일 원하는 시간에 예약해서 관람할 수 있다. 공연관람객에게는 구둔역에서 판매하는 추억의도시락 할인혜택(정가 5,000원, 할인가 4,000원)도 제공된다.

공연문의,예약 : 구둔역MagicFarm 031-771-2101 / 관람비 1인 10,000원(어른, 어린이 동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