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헬스투어 네번째 건강힐링 여행상품 출시
양평헬스투어 네번째 건강힐링 여행상품 출시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7.04.04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양평 맑은숲 캠프 헬스투어 코스
▲ <양평맑은 숲캠프>

 건강과 여행을 접목한 신개념 관광인 양평헬스투어의 네 번째 코스 ‘양평 맑은숲캠프 코스’가 지난 1일 전격 출시됐다.

 양평맑은숲캠프코스는 청운면 다대리 청운골에 위치한 맑은숲캠프를 연계한 코스로, 차별화된 전통가옥을 찾는 단체 및 이용객을 대상으로 운영하게 된다.

 코스는 양평맑은숲 캠프(청운골)에 도착하면 귀가할 때까지 차량이동 없이 자연에서 걷고, 쉬고, 즐길 수 있는 코스로 전통가옥에서 하루밤을 지내는 그야말로 맑은 숲에서 편안하게 쉼을 느끼고 힐링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군 관계자는 “방문객 니즈와 수요에 맞는 프로그램을 제공하고자 기획,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김선교 군수는 “이번 양평맑은숲 캠프 헬스투어코스의 출시를 통해 양평헬스투어 프로그램의 다양화를 꾀하고 방문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며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활성화에 크게 이바지하는 양평헬스투어가 대한민국 건강힐링 관광의 대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운영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예약 및 헬스투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양평군청 헬스투어팀(770-2094) 또는 양평헬스투어센터(770-1004,1005)를 통해 문의할 수 있으며, 양평헬스투어 홈페이지( www.healthtou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코스는 2015년 소리산코스를 시작으로 다이나믹코스, 양평맑은숲캠프코스에 이어 문을 연 양평헬스투어의 네 번 째 코스로, 자연환경을 활용하여 의과학적 근거를 기초로 건강회복과 유지, 건강증진을 목적으로 하는 건강힐링 여행상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