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겨울방학 영어집중 프로그램 5박6일 과정’ 선보여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겨울방학 영어집중 프로그램 5박6일 과정’ 선보여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7.02.01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1월에 성황리 마무리하고 2월 과정 추가 모집…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대표 정영수)는 지난 1월 겨울방학캠프에 이어 2월에도 영어구사력을 증진하는 ‘겨울방학 영어집중프로그램 5박6일 과정’을 선보이고입소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과정은 초등학교 3학년부터 6학년을 대상으로 2017년 2월 12일부터 2017년 2월17일과 2017년 2월 19부터 2017년 2월 24까지 2개 과정을 모집한다.

  ‘5박6일 과정’은 양평캠프의 노하우가담긴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가 자체 제작한 교재(English Conquest)로 운영된다. 이 교재는 각 4개의 레벨로 구성되어, 대부분의수업이 원어민 담임교사와 함께하는 듣기와 말하기에 초점을 맞추어 입소생의보다 자유로운 영어구사 능력 향상에 목적을 두고 진행된다.

 
  특히, 이번 ‘겨울방학 영어집중 프로그램’의 회화(Conversation) 수업은 주어진 주제에 대해 배우고, 게임이나 토론을 통해 영어표현들을 연습해 보게 되며, 챌린지 영어(English Challenge) 수업에서는 팀별 영어 미션 게임을 통해서 협동심과리더십 또한 배우게 된다. 또한, 체험영어(Active English)는 요리(Cooking), 과학(Science), 예술(Art), 음악(Music), 스포츠(Sports)와 같은 다양한 종류의 상황별 수업을 통해 다양한 적성을 발견하고, 그 분야와 관련된 전문적인 영어를 배울 수 있다.

  야간에는 킥볼(Kick ball), 브레인서바이벌(Brain Survival), 레크리에이션(Recreation)등의 활동적인 프로그램으로 하루의 스트레스를 풀고 영어일기쓰기와 EV영단어 연습으로 하루를 마무리 하게 된다. 가족들은 양평캠프 홈페이지를 통해 입소생들의 생활 사진을 볼 수 있고, ‘자녀에게 쓰는 편지’란을 통해 캠프 중 아이와 소통할 수도 있다. 캠프 수료 후에는 양평캠프에서 수료증과 캠프활동 사진 및 동영상 DVD을 제공한다,

  이번 겨울방학 영어캠프는 경기도민할인, 가족• 친구 할인, 재등록할인, 장애인/국가유공자/다자녀/다문화가정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정영수 대표는 “이번 5박6일 과정은 외국에 나가지 않고 저렴한 비용으로 해외 연수효과를 볼 수 있는 영어 프로그램”이라며 “3월 새학기 전에 영어구사력을 증진하고, 새로운 학기를 준비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www.yea.or.kr)는 유치원부터 성인까지 전 연령대를 대상으로 영어 교육프로그램이 운영 중이다. 특히 양평캠프는 미국 버지니아주 양식의 건축물과용문산의 친환경적인 캠퍼스로 외국인교사, 간호사, 사감, 스탭들이 24시간 캠퍼스내에 상주하여 보다 효율적인영어교육 환경 및 안전한 캠프로 거듭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