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마이 청춘!
Hello, 마이 청춘!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6.12.07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양평군노인복지관, 양평우체국과 함께 행복나눔 행사 가져

 
  양평군노인복지관이 지난 달 28일, 양평우체국과 함께 ‘우체국 행복나눔 지원사업’을 진행했다.

  우정사업본부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노인복지관에 소원 우체통 설치를 통한 편지 쓰기를 통해 선정된 추억의 수학여행 프로그램으로, 문해교실 수강생 16명의 어르신들이 교복을 입고 강원도 양양군 일원의 나들이가 진행됐다. 참여자 중 독거어르신 10분에게는 실버카와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는 키트가 선물됐다.

  문해교실 어르신들은 “이런 뜻깊은 여행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많은 분들께 고맙고, 감사한 마음”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양평군노인복지관 이근형 관장은 “편지쓰기 행사를 하면서 어르신들과 편지를 받는 분들께 추억을 선물해드리고 나아가 복지서비스를 제공하여 대상자 어르신들께 더 많은 혜택을 드리게 되어 행복한 마음”이라며 “본 행사를 원활히 진행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양평우체국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리고 어르신들의 복지서비스를 증진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양평군노인복지관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양평군노인복지관은 (사)대한노인회 양평군지회에서 위탁 운영하고 있으며, 평생교육프로그램, 경로식당, 저소득식사배달사업,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노인자원봉사사업, 물리치료실, 이미용실 운영, 노인돌봄기본서비스, 노인종합상담사업, 독거노인응급안전서비스 등 다양한 노인복지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