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 양평 임직원, 따뜻한 “사랑의 연탄 배달 봉사활동” 전개
대명리조트 양평 임직원, 따뜻한 “사랑의 연탄 배달 봉사활동” 전개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6.11.25 0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임직원들이 직접 동절기 어려운 이웃들 위해 2천장을 각 가정에 배달

 
  겨울이 성큼 다가 온 요즘,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훈훈한 온기를 전달하는 나눔 소식이 전해지고 있다.

  지난 24일 이른 아침, 영하의 추운 날씨 속에서도 대명리조트 양평(총지배인 박신균) 임직원 12명은 개군면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등 저소득 가정 4가구를 방문해 각각 500장씩 총 2,000장의 연탄을 전달하는 “2016년 사랑의 연탄배달”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대명리조트 양평이 지역사회에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자체적으로 매년 실시해 온 행사이며, 특히 이 날은 총지배인을 포함해 임직원들이 모두 작업복을 입고 4가정을 순회방문하며 따뜻한 사랑의 연탄을 정성껏 전달했다.

  사랑의 연탄 배달 행사를 추진한 대명리조트 양평 박신균 총지배인은 “관내 기업으로써 지역 내 어려운 분들에게 조금이나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시작했으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하고 따뜻한 봉사를 펼쳐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대명리조트 양평은 이밖에도 매년 양평군에서 추진하는 희망릴레이 집수리사업에도 참여해 올해에는 저소득 가정 4구에 집수리를 완료한 바 있으며, 저소득가정 고교생들에게 1년간 수업료와 입학금 등을 지원하는 장학사업과 지역 내 저소득 가구 결연 후원사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따뜻한 이웃사랑과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