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에서 펼쳐지는 오케스트라의 향연! 樂, 樂, 樂 콘서트!
양평에서 펼쳐지는 오케스트라의 향연! 樂, 樂, 樂 콘서트!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6.11.03 0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양평군, 공모 사업 선정으로 ‘서울 펠리체 앙상블’공연 유치

 
  오는 11월 9일, 양평군민회관에서 서울펠리체 앙상블 오케스트라(대표 임준태)의 ‘樂!, 樂! 樂락!!! 콘서트’가 열린다.

  이번 공연은 양평군이 지역 문화예술의 활동영역을 넓히고 다양한 문화 향유 기회를 확대 제공하고자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는 한국문예진흥기금사업에 공모하여 선정돼 추진되는 공연이다.

  공연에 나서는 서울 펠리체 앙상블은 2003년 창단된 이래 전국단위 공연을 펼치며 문화 예술 공연의 전파에 앞장서고 있는 단체로, 이번 양평군 공연에서는 ‘오케스트라가 들려주는 웅장한 樂’, ‘노래로 함께하는 즐거운 樂’, ‘ 소프라노와 테너가 함께하는 아름다운 樂’, 테너와 바리톤의 힘찬 樂‘ 등 네 가지 테마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공연 관람비용은 전석 1만원으로 균일하며, 양평군민의 경우 50% 할인된 가격으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공연 문의는 양평예총(☎031-774-7037)으로 하면 된다.

  한편, 군은 대외 공모사업을 통한 예술 공연 이외에도 예술인총연합회 양평군지부(대표 조근상) 산하 각 단체와 지속적인 공연을 추진하고 있다.

  먼저 오는 4일 금요일 저녁 7시에는 연예인협회(지부장 김성용)가 군민회관에서 행복힐링콘서트를 갖고 아름다운 색소폰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며, 5일 토요일 저녁 7시에는 양평음악협회(지부장 오정수)가 같은장소에서 ‘제4회 양평합창페스티벌’을 개최, 아름다운 합창을 선보일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멋진 공연은 공연자와 관람자가 함께 만들어 나가는 것”이라며 “많은 군민들에게 다양한 문화 예술 공연 관람 기회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는 만큼,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관람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