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교 양평군수,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업무 추진 당부해
김선교 양평군수,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업무 추진 당부해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6.09.27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20일부터 실시중인 2017년도 주요업무계획 보고회에서 적극적인 마음가짐 당부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업무추진으로, 12만 군민이 피부로 양평의 변화를 느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달라.”

  바로, 김선교 양평군수가 「2017년도 주요업무계획 보고회」에서 강조하고 있는 말이다.

  군은 지난 20일부터 오는 10월 6일까지의 일정으로 각 부서의 내년도 주요업무계획에 대한 보고회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보고회의 특징은 기존 각 부서 직제별 보고회를 탈피해, 현안사업별로 부서를 그룹화해 정부3.0의 핵심가치인 부서별 소통과 협업을 강조하고 있다는 점이다.

  이에 따라 행정지원과 미래특화, 경제기틀, 환경안전, 6차산업, 건강행복, 문화관광과 학습, 친절민원 등 7개 그룹의 업무계획 보고와 함께 부서별 계획에 대한 검토와 토론이 함께 진행 중이다.

  김선교 군수는 각 그룹별 보고를 받은 후 “천재는 노력하는 자를 이길 수 없고, 노력하는 자는 즐기는 자를 이길 수 없다”라는 격언을 인용하며 “적극적인 자세로 업무에 임한다면 업무에 즐거움은 물론 개인적으로도 행복감을 느낄 것”이라며 항상 긍정적인 마음가짐을 가질 것을 강조했다.

  또, “전국 수많은 지자체의 획일화된 미래 발전상이 아닌, 우리 지역만의 특색을 살릴 수 있는 정책을 선택과 집중으로 추진해 「누구나 살고 싶은 도시, 양평」실현을 앞당겨 줄 것”을 전 공직자에게 당부했다.

  한편, 군은 27일 현재 행정지원과 미래특화, 경제기틀, 환경안전, 6차산업 분야 부서의 업무계획 보고를 완료하고, 오는 10월 6일까지 건강행복, 문화관광과 학습, 친절민원 분야 부서의 보고 및 토론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