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7일, “양평과 함께 나눔이 있는 음악회”열려
오는 7일, “양평과 함께 나눔이 있는 음악회”열려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6.08.02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미래 콘브리오 청소년 오케스트라의 ‘한 여름의 공연’펼쳐져

 
  무더위를 잠시 잊게 해줄 나눔이 있는 청소년 오케스트라 공연이 양평에서 열린다.

  바로 양평 관내 3개 사회복지기관(양평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양평군사회복지협의회, 양평군사회복지사협회)이 함께 주최하는 “양평과 함께 나눔이 있는 음악회”로, 오는 7일 오후 3시부터 두시간 동안 양평군민회관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음악회는 청소년으로 구성되어 사회복지 현장을 찾아다니며 음악봉사로 우리나라의 문화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사단법인 미래복지경영(회장 최성균) 부설 미래 콘브리오 청소년 오케스트라의 연주와 함께 ‘빗물’,‘석별’로 잘 알려진 가수 채은옥이 함께할 예정이다.

  양평에서는 처음 개최되는 이번 청소년 오케스트라 공연은, 양평관내 3개 사회복지기관에서 주최하고 사단법인 미래복지경영에서 공연을 주관, 양평군과 양평을 사랑하는 모임(대표 이관우)에서 협조하는 형식이다.

  김선교 군수는 “미래 콘브리오 오케스트라의 공연은 청소년 재능기부를 통해 지역주민들에게 쉼의 기회 제공이라는데 의미가 있다”며, “특히 관내 3개 사회복지기관이 함께 주최하여 더욱 뜻 깊은 음악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참여와 관람을 당부했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양평군사회복지사협회(☎031-775-5363), 또는 양평군사회복지협의회(☎031-775-5995)에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