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노인복지관 경로식당 식탁의자 교체
양평군노인복지관 경로식당 식탁의자 교체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6.07.26 0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쾌적한 식당 분위기 조성으로 소풍 오는 느낌-

  양평군노인복지관(관장 이근형)이 지난 22일 4층 경로식당 식탁의자를 교체하였다.

 
 
  양평군노인복지관은 복지관 이용자 어르신들에게 안정되고 쾌적한 분위기에서 식당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양평군청 주민복지과 노인복지팀으로부터 사업비를 지원 받아 식당환경개선 사업에 반영, 식탁의자 교체를 진행하였다. 이번 사업은 어르신들에게 보다 더 나은 환경과 안정되고 편안한 공간에서 단순히 한끼 식사를 때운다는 의미보다는 매일매일 소풍 오는 기분으로 즐겁게 담소를 나누며 식사를 하실 수 있도록 하여 이용자 어르신에게보다 더 나은 질적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하였다. 선정된 의자는 이용자 어르신들께서 직접 체험하신 후 만족도가 가장 높은 의자로 교체하였다.

  이근형 노인복지관장은 “복지관을 이용하시는 어르신들이 쾌적하고 편안한 환경과 안정된 장소에서 기분 좋게 식사하셨으면 좋겠다.” 라고 전하며 “작은 것 하나에도 어르신들은 기뻐하신다는 것을 알기에 작은 것 하나 놓치지 않고 더욱 신경 쓰겠다.”라고 전하는 등 복지관의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어르신 중 한 분은 “복지관 의자가 바뀌니 갑자기 신분이 상승되어 대접 받는 기분이다.” 라고 하시면서 매우 흡족해 하시고, 작은 것 하나 넘어가지 않고 신경써주는 복지관의 배려에 복지관에 계속 오고 싶다.”라고 전했다.

  양평군노인복지관은 (사)대한노인회 양평군지회에서 위탁 운영하고 있으며, 평생교육프로그램, 백세청춘예술단, 경로식당사업, 저소득재가노인식사배달사업,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노인자원봉사사업, 물리치료실, 이미용실 운영, 노인돌봄기본서비스, 노인종합상담사업, 독거노인응급안전서비스 등 다양한 노인복지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