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청소년 디지털 단식 캠프”열어
양평군,“청소년 디지털 단식 캠프”열어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6.07.25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22일부터 1박 2일간 펼쳐진 디지털 단식 캠프, 큰 호응 받아

 
  양평군이 “청소년 디지털 단식 캠프”를 지난 22일부터 이틀 간 쉬자파크에서 진행했다.

  이번에 실시된 디지털 단식 캠프는 일상화된 디지털기기 사용을 멈추고, 맑은 자연과 청정한 공기 속에서 재미와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 추진됐다.

  말 그대로, “디지털기기 없이도 재미있게 놀자”는 취지의 프로그램으로 청소년에게 진짜 힐링이 무엇인지를 일깨워주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캠프에는 은평구 열린 학교 학생과 함께 SNS 자원봉사단체인 재미난 연구소 소속 자원봉사자 등 30여명이 참여했으며, ▲헬스투어(쉬자파크 코스) ▲아무것도 안하기 ▲나에게 쓰는 편지 ▲별자리 콘서트 ▲풀벌레 콘서트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김용옥 헬스투어팀장은 “양평헬스투어는 청소년의 정신건강 및 인성까지 아우를 수 있는 좋은 프로그램”이라며 “디지털 단식 캠프 이외에도 청소년과 연계한 다양한 헬스투어 프로그램 개발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헬스투어관련 예약 및 문의는 양평군청 헬스투어팀 (770-2094), 양평헬스투어센터(770-1004,1005)로 하면 된다. 양평헬스투어의 자세한 사항은 양평헬스투어 센터 홈페이지 www.healthtour.co.kr에서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