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 어린이 큰잔치! 5월 5일 양평으로 다 모여라 !
양평 어린이 큰잔치! 5월 5일 양평으로 다 모여라 !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6.04.30 0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군이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이해 오는 4일부터 5일까지 물맑은양평체육관과 군민회관, 보건소 광장 일원에서「2016 양평 어린이 큰잔치」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날 행사는 양평군이 주최하고 양평군민포럼(회장 장성락)과 양평군교원총연합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관내 34개 유관 기관․단체가 협력해 대대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

  어린이 큰잔치는 군악대 행진곡에 맞추어 (구)우리예식장에서 출발해 행사장까지 행진하는 길놀이 행사를 시작으로 ▲기념식 및 표창수여 ▲배움마당 ▲놀이마당 ▲공연마당 ▲체험마당 ▲먹거리 마당의 테마로 구성하여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로 펼쳐진다.

  4일에는 양평군민회관에서 코미디 뮤지컬 ‘아기돼지 3형제 집짓기 프로젝트’ 공연이 오전10시, 11시30분, 오후 1시에 3회에 걸쳐 어린이집 원아를 대상으로 열리며, 이어 5일에는 가족뮤지컬 ‘우리아빠가 최고야’ 가 오전 11시, 오후 1시에 각각 열린다.

 
  또 이날 오전 9시30분부터 물맑은양평체육관 광장에서 펼쳐지는 ▲매직풍선 만들기 ▲풍선헬리콥터 만들기 ▲비누만들기 체험 ▲가족사진 액자 만들기 ▲손거울 만들기 ▲퍼즐 맞추기 ▲로데오 ▲에어바운스 ▲키드라이더 ▲매직 버블 ▲사랑의 인절미 만들기 ▲주니어 대표 선수들의 힙합댄스 등 다양한 체험과 공연이 준비되어 있어 아이들은 물론 가족 단위의 방문객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금복 주민복지과장은 “어린이들이 실내를 벗어나 야외에서 뛰놀며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갖길 바라는 마음에서 행사를 기획한 것”이라며 “행사 당일 많은 어린이들이 찾아와 즐거운 추억을 만들길 바라며, 일상 생활에서도 건전한 야외 활동을 바탕으로 활기찬 웃음, 건강한 체력, 강인한 정신력을 기를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