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의 향연’ 제17회 여주 우리꽃 전시회 구경오세요 !!
‘봄의 향연’ 제17회 여주 우리꽃 전시회 구경오세요 !!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6.04.28 0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주시농업기술센터(시장 원경희)에서 육성하고 있는 자생식물연구회에서는 제17회 여주 우리꽃 전시회를 5월 3일부터 6일까지 4일간 여주 여성회관 전시실에서 개최한다.

  이번 여주 우리꽃 전시회는 평소 회원들이 아끼고 간직하며 소장하고 있는 희귀 품종과 한국에서 자생하는 아름다운 야생화, 특히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약용식물 등 자생식물연구회원들의 정성어린 보살핌과 부드러운 손길로 탄생시킨 분화, 분경 등 150여점의 작품이 전시될 계획이다.

  여주시 자생식물연구회는 우리꽃을 사랑하는 회원들로 조직, 매월 정기교육을 통해 야생화에 대한 재배기술은 물론 야생화 군락지 탐방과 우수농장 벤치마킹 등을 통해 자생식물의 우수성과 보존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매년 우리 꽃 전시회를 개최하여 소비촉진에도 기여하고 있다.

  여주시 자생식물연구회 추기복 회장은 “ 논두렁 밭두렁에 소리 없이 피고 또 지는 아주 작은 야생화도 너무나 소중한 자산이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그런 아름다움과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바쁜 시간이지만 잠시 시간을 내어서 봄의 향연, 우리꽃 전시장에 오셔서 아름답고 소중한 시간을 함께 나누셨으면 좋겠다”고 환하게 웃었다.

  전시회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마지막날은 17시)까지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여주시농업기술센터 녹색기술팀(☎887-3733)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