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립미술관,<생각하는 빛>전, 전시종료 임박!
양평군립미술관,<생각하는 빛>전, 전시종료 임박!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6.02.24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상속의 신비의 나라'

 
  양평군립미술관(이철순 관장)은 개관4주년을 맞아 지난 2015년 12월 11일부터 오는 2월 28일까지 ▲개관 4주년기념 2015 미술여행-4, 겨울 프로젝트인 <생각하는 빛>전과 야외설치미술전인 <리얼라이트>전이 성황리에 진행 중이며, 겨울방학에 이어 막바지 봄 방학을 알차게 보내려는 아이들과 가족단위, 연인 등 다양한 관람객들의 행렬이 끊이질 않고 있다.

  이번 전시는 자연을 배경으로 한 작품과 창의적 기술력을 배경으로 한 작품들이 평면회화와 영상미디어 또는 설치작품이 출품되며 빛을 통해 발아하는 환상 그리고 색의 혼합으로 나타나 색의 심미안 등을 빛이라는 테마에 맞추어 일반 대중들과 소통하려는 만남의 자리라 할 수 있다.

  전시작품들은 사진과 평면회화, 인터랙티브 미디어아트, 빛의 조각, 설치미술 등, 빛을 직접적인 매개로 삼은 작업은 물론이고 빛에 대한 주관적 경험을 모티브로 삼은 작가들의 작품에 이르기까지 장르를 넘나드는 빛의 향연을 맘껏 즐길 수 있다.

  또한 양평군립미술관에서는 교육강사와 함께 학습지를 전시를 보며 학습지를 풀어보는 ▲미술관탐험대를 진행 중인데 이 프로그램은 쏙쏙 귀에 쉽게 들어오는 전시 설명과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샘솟게 하는 전시 감상방법을 제시한다. 주말이 되면 전시관람과 더불어 아이들에게 어린이 창의예술학교 예약을 문의하는 전화가 쇄도하는데 ▲명작동화 체험놀이를 주제로 한 이번 교육프로그램은 사전예약은 필수! 1일 2교시로 유치반, 초등반으로 예약접수 중이며 이번 전시연계 교육프로그램의 마지막 주인 2/27(토), 2/28(일) 프로그램에 참여하시려면 031-775-8515(3)로 문의하면 된다.

  전시는 오는 2월 28일이며 아직 관람을 못하신 분들은 가족들과 주말여행을 계획한다면 상상 속 신비의 나라, 양평군립미술관으로 떠나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