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프리미엄아울렛 2관 ‘퍼블릭마켓’ 구경오세요~
여주시, 프리미엄아울렛 2관 ‘퍼블릭마켓’ 구경오세요~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6.02.18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주시, 퍼블릭마켓 로컬푸드 희망 농가(업체) 모집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아울렛 2관 내 성황리 운영 중인 여주 퍼블릭마켓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퍼블릭마켓은 여주시에서 직접 운영하는 도자기판매장, 동주도시 특산물 판매장과 지역 특색을 살린 장터맛집, 방문객의 편의를 제공하는 시 홍보관으 구성돼 작년 12월 24일 부분 오픈해 운영되고 있다.

  도자기판매장은 관내 70여 업체에서 직접 생산되는 1,100여점의 도자기들로만 구성되어 천년도자의 본고장인 여주만의 도자를 만나볼 수 있으며, 여주시민이 운영하는 장터맛집에서는 여주 쌀을 이용한 여러 종류의 밥과 함께 돼지국밥에서 돈까스까지 특색있는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아울러, 동주도시 특산물 판매장에서는 전국 각 지역 동주도시의 특산물을 직접 구매 할 수 있으며, 여주시 홍보관에서는 먹거리, 즐길거리 등 맛집과 관광명소를 한 눈에 찾아 볼 수 있다.

 
  한편, 농산물 판매장은 농가와 소비자를 직접 연결하는 로컬푸드 매장으로 현재 판매를 희망하는 농가(업체)들의 제품을 모집하고 있으며, 판매를 희망하는 농가(업체)에서는 3월 17일까지 퍼블릭마켓 도자기판매장으로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원경희 여주시장은 “오는 3월부터 본격적으로 운영되는 퍼블릭마켓이 년간 600만여 명이 찾는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아울렛 대표적인 여주의 관광 명소가 될 것이라고 전망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