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립미술관 개관 4주년 기념, 겨울 프로젝트 성황리에 개막
양평군립미술관 개관 4주년 기념, 겨울 프로젝트 성황리에 개막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5.12.16 0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내년 2월 28일 까지 다채로운 행사로 이어져

 
 지난 12월 11일(금) 양평군립미술관(관장 이철순)의 개관 4주년을 기념하는 겨울 프로젝트 미술여행-4 ‘생각하는 빛 Thinking light’ 전과 야외설치미술 ‘리얼 라이트 Real light’ 전의 개막 행사가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 자리에는 김선교 양평군수를 비롯하여 박현일(양평군의회 부의장), 윤광신(경기도의회 의원) 등 지역 인사와 김쾌정(한국박물관협회장), 배동환(양평미술협회장), 안연민(경기도박물관협회장) 및 류민자, 박동인, 황문걸 등 지역 원로작가, 문인과 전시 초대작가 60여 명이 개관 4주년을 축하해 주기 위해 대거 참석했다.

 
 이날 개막식에는 식전 행사로 특별히 초빙된 퓨전 재즈밴드의 경쾌한 크리스마스 캐럴 선율이 개막식 분위기를 한껏 돋우었으며 참석자들은 개막 테이프 커팅 후 이형옥 미술관 학예실장의 설명으로 전시 중인 작품을 관람했다.

 이번 전시는 내년 2월 28일(일)까지 계속되며 전시 기간에는 겨울방학을 맞이하는 아이들을 위한 ‘전시연계 주말어린이예술학교’를 비롯하여 오는 12월 19일(토) 오후 5시에 개최되는 미술관 음악회와 12월 24일(목), 25일(금) 이틀간에 걸쳐 가족 관람객을 위한 매직쇼 ‘미술관에 온 마술사’가 오후 5시 미술관 로비에서 열리며 12월 26일(토)의 학술세미나 등 다채로운 행사가 계속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