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민과 함께하는 '2015 행복힐링콘서트'
양평군민과 함께하는 '2015 행복힐링콘서트'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5.12.05 0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는 11일 오후 7시, 양평군민회관서 열정 넘치는 공연 펼쳐

 
 양평군이 후원하고 (사)한국연예예술인협회 양평지회(지회장 김성용, 이하 양평연예인협회지회)가 주관하는 ‘2015 양평군민과 함께하는 행복힐링콘서트’가 오는 11일 오후 7시 양평군민회관에서 열린다.

 양평연예인협회지회는 지나가는 2015년 을미년 한 해를 마무리하고, 그동안 협회를 아끼고 지지해준 모든 이들, 그리고 양평군민을 위해 찬 바람이 부는 겨울 밤에 따뜻하고 열정이 넘치는 무대를 선물하고자 이번 콘서트를 준비했다.

 이번 콘서트는 이현우 씨의 진행으로 김성용 지회장의 아름다운 선율의 색소폰 연주에 이어 ‘보리밭’을 부른 문정선 씨, ‘사람이 좋다’를 부른 이창휘 씨의 무대가 펼쳐진다.

 또, 이날 노궁하 댄스스포츠 아카데미, 조영미와 엠씨디 댄스팀이 참가해 댄스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양평연예인협회지회 김성용 지회장은 “그동안 협회를 아껴주신 모든 분들, 그리고 지역주민을 위해 마련한 자리”라며, “저물어가는 을미년 한 해를 잘 정리하고, 다가오는 새해에는 더욱 더 발전하는 양평연예인협회지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이어서 김 지회장은 “많은 주민 여러분들께서 함께 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행복이 넘치고 힐링할 수 있는 공연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기타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양평연예인협회지회(031-775-5768)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