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직장인밴드 연합회 힐링 페스티벌 공연 개최
양평군 직장인밴드 연합회 힐링 페스티벌 공연 개최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5.11.17 0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공연 수익금은 희망나누미 통해 전액 기부 예정

 
‘2015년 양평군 직장인밴드 연합회 힐링 페스티벌’ 공연이 오는 21일 오후 6시에 양평군민회관에서 열린다.

이날 공연은 양평군 직장인밴드 연합회가 주최하고 양평군이 후원하는 행사로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다.

딕훼밀리, 樂&ROCK(락엔락), 은행나무, 동고동락, 양평두드림 통기타, 조마조파, 양평섹소폰 앙상블, 물맑은 양평두드림 난타, 한국에바영 밸리댄스 등 다채로운 공연 및 행운권 추첨 등의 이벤트와 따뜻한 건강차도 제공할 계획이다.

여러 축제에 재능기부 공연 등 왕성하게 활동하는 양평군 직장인밴드 연합회는 지역 내 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을 돕고자 이번 공연 수익금과 출연료까지 전액 양평희망나누미를 통해 기부할 예정이다

 
양평희망나누미는 행복돌봄과 방문보건팀 주관으로 2007. 10월에 출발해 보건·복지 서비스 제공 기관 및 개인·단체 등 62개 기관 115명의 회원이 매월 정례회의를 통해 생활이 어려운 사각지대 취약계층 대상자들을 발굴하고 보건·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공연 기부금 전액은 기초생활수급 가구, 독거노인가구 등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가구를 우선 선정해 지원할 예정이다.

희망나누미 임청우 회장은 “기부의 따뜻한 마음을 담아 펼쳐지는 이번 ‘양평군 직장인밴드 연합회 힐링 페스티벌’ 공연에 많은 참석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