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제2회 양평텃골 예술광장축제 개최
양평군, 제2회 양평텃골 예술광장축제 개최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5.10.02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군 옥천면 소재 아신갤러리와 텃골광장에서 제2회 양평텃골 예술광장 축제를 개최한다.

양평텃골 예술광장 축제는 아신역을 지나치는 자전거여행객 및 도보여행자, 인근 지역민, 관광객들에게 문화예술의 가치를 전달하고 아울러 양평미술인들의 현장 깃발 작업 등을 통해 함께 참여하는 체험예술 페스티벌을 통한 양평의 고품격 문화의 도시로 알리고자 함이다.

10월 기획전으로 아신갤러리에서 강하지역 작가들의 ‘아름다운 양평전’ 전시가 오는 3일부터 15일까지 열린다. 

또한 텃골광장에서는 엔틱 및 빈티지·프리마켓을 열어 참여자 모두에게 장터 체험을 하도록 하며 물물교환과 문화 예술적 감흥을 동시에 느낄 수 있게 했다.더불어 관광객 및 지역민을 위해 판화(장서표, 책갈피, 엽서 등), 도자(흙석고체험), 조각(석고, 솟대만들기), 꽃누르미(소품완성하기), 친환경세재 등 생활용품 만들기 체험을 준비했다.

텃골광장에서의 행사와 체험은 오는 9일, 10일, 24일 10월 중 3회 주말체험행사로 마련됐다.축제 관계자는 “양평군이 이로써 전통과 예술과 문화와 환경을 아우르는 관광문화예술의 명품도시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이나 참여문의는 한국미술협회 양평지부 이봉임 ☎010-8739-0203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