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축제로 시원하게, 선거는 깨끗하게!
‘무더운 여름’축제로 시원하게, 선거는 깨끗하게!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5.07.31 0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군선관위 공명선거운동 전개-

 
양평군선거관리위원회는 7월 29일 (수) 제4회 양평 워터워페스티벌 여름축제를 활용한 공명선거 분위기 조성 홍보 캠페인을 실시하였다고 밝혔다.

매년 치러지는 양평의 대표적인 축제를 활용한 홍보로서‘무더운 여름’축제로 시원하게, 선거는 깨끗하게! 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축제를 찾은 관광객들과 지역주민들에게 다가오는 제20대 국회의원선거의 깨끗한 선거분위기 조성과 유권자들이 알아야 할 정치인의 금품․향응 제공 등 상시제한행위 안내 및 위원회 대외 이미지 제고를 위한 캠페인을 펼쳤다고 밝혔다.

 
양평군선관위는‘정치인으로부터 축․부의금, 행사찬조금을 받는 행위는 선거법에 의해 항상 금지됩니다.’라는 상시제한행위 문구를 담은 풍선을 자체 제작하여 축제를 찾은 관광객들에게 안내․배부하였고,또한, 위원회 마스코트인 참참이와 함께 기념사진찍기, 기표모양 투호던지기 놀이 등을 통하여 유권자 및 미래 유권자들에게 친숙함으로 다가가기 위한 홍보로 중점을 두었다고 밝혔다.

 
선관위관계자는“지속적인 캠페인 활동으로 내년 국회의원선거를 깨끗하고 투명하게 치룰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또한 기회가 되는 곳 어디든 달려가는 캠페인으로 유권자들이 올바른 선거의식을 가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