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문인협회 양평지부, 제3회 청소년 문학상 작품 공모전 개최
(사)한국문인협회 양평지부, 제3회 청소년 문학상 작품 공모전 개최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5.07.06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올해 9월 30일까지 자유 주제의 시, 시조, 수필 등 작품 접수

(사)한국문인협회 양평지부(회장 여도현)는 청소년들의 문학적 소양을 심어주기 위해 올해 9월 30일까지 제3회 청소년 문학상 작품을 공모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자유이며, 순수한 문학작품을 응모해야 한다. 응모자격은 양평군 관내 초・중・고교 재학생을 대상으로 한다. 공모전 입상작은 대상 1편에게는 상금 30만원, 금상 3편은 상금 각 20만원, 은상 3편 상금 10만원, 동상 6편은 상금 각 5만원이 주어진다.

응모방법은 원고지에 자필로 작성하거나, 컴퓨터를 활용해 A4용지에 출력 후 우편 또는 이메일(atommask@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한편 성명, 소속 학교, 학년, 반, 자택주소와 전화번호를 원고표지에만 명기하고 다른 문학상에 중복 투고한 작품이나 표절작은 입상이 취소되니 유의해야 한다.

입상작은 2015년 양평문학(18호)과, 양평문협에서 발간하는 각종 문학지에 게재되고, 입상자는 문협 주최의 다양한 문학행사에 초청되는 등 특전이 주어진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양평문협(☎031-775-5689) 또는 홈페이지(http://cafe.daum.net/ypmunhak)에 문의하면 된다.

※ 원고 접수처 :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마유산로 1, 양평군민회관(한국문인협회 양평지부) 청소년 문학상 담당자 앞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