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5월 중 월례조회 개최
여주시, 5월 중 월례조회 개최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5.05.02 0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다양한 축제와 행사가 열리는 여주에서 가족과 함께하는 5월 -

 
여주시는 200여 공직자가 참석한 가운데 시청 대회의실에서 5월 중 월례조회를 개최했다.

원경희 시장은 지난 4월 25일 도자기 축제 개막식에 참여한 공직자와 시민, 여주를 방문한 관광객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며 남은 기간 동안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또한 5월 9일 여주세종대왕 마라톤대회와 한글휘호대회, 5월 15일 제618돌 숭모제전에도 세종대왕을 모신 여주의 자존감을 가지고 공직자들이 적극 참여하고 홍보하여, 가정의 달 5월에 많은 시민과 관광객이 여주에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할 것을 주문했다.

아울러 5월부터는 본격적으로 영농철이 시작되는데 물부족으로 인한 농업인들의 불편이 없도록 신속히 대처하여야 할 것이며 여주쌀 판매, 동양하루살이 방역에도 힘써 시민의 어려움 해소와 관광객의 편의를 도모하고, 더 나아가 여주 발전에 기여해야 한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올해 7월초에 있을 ‘뉴욕 페스티벌 in 여주 2015’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홍보에 더욱 힘써 줄 것을 요했으며, 여주 발전을 위해 시장과 함께 뛰어줄 것 당부하며 훈시를 마쳤다.

한편 5월 월례조회에서는 국민보건·가축방역·노사협력 분야 유공자, 모범시민·모범공무원, 지방세정 및 민원 처리실적 평가 우수자에 대한 표창이 수여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