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립미술관,‘어린이 뮤지컬’과 ‘매직쇼’
양평군립미술관,‘어린이 뮤지컬’과 ‘매직쇼’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5.01.16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명작 어린이 뮤지컬 <장화신은 고양이>매직쇼 <미술관에 온 마술사>

 
양평군립미술관(관장 이철순)은 방학을 맞고 있는 어린이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어린이 뮤지컬’과 ‘매직쇼’를 잇달아 선보인다.

지난 12월 19일(금)부터 올해 3월 1일(일) 까지 개관 3주년을 기념하는 <꿈의 나라, 양평>전이 성황리에 진행 중인 가운데 어린이를 위한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잠자는 숲속의 미녀> <신데렐라>로 유명한 프랑스의 동화작가 샤를 페로Charles Perrault가 1697년도에 발표한 동화 <장화신은 고양이>를 바탕으로 어린이 뮤지컬로 각색된 것으로 1983년 창단된 대영뮤지컬컴퍼니에 의해 흥겨운 음악과 춤이 곁들어져 어린이에게 신선한 웃음과 감동을 주는 흥겨운 시간이 될 것이다.

지혜롭고 재치 있게 묘사되는 고양이를 통해서 어린이들은 꿈과 상상의 세계를 만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어 2월 6일(금)과 7일(토)에는 <미술관에 온 마법사>가 준비되어 있다. KBS MBC SBS 등 주요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본격적인 마술의 세계를 선보였을 뿐만 아니라 25년간 황패밀리 전국순회 가족마술공연으로 잘 알려져 있는 마술사 ‘황 휘’의 마술세계를 가까이서 접할 수 있는 더없이 좋은 기회다.

 
이번 매직쇼를 통해 어린이들은 ‘예술체험학습’과 ‘마술연극놀이’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눈앞에서 펼쳐지는 생생한 마술연기를 통해 신나고 상상력 가득한 동심의 세계를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입장료 : 무료관람(선착순)

<장화신은 고양이>

일정 : 1월 22일(목)~23일(금) 오후2시, 4시 / 1일 2회 공연

장소 : 미술관 3층 컨퍼런스 룸

<미술관에 온 마술사>

일정 : 2월 6일(금)~7일(토) 오후 5시 / 1일 1회 공연

장소 : 미술관 1층 로비

문의 : 양평군립미술관 031-775-8515(3)

www.ymuseum.or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