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군립도서관 제21호‘미지산’원고 추가모집
양평군 군립도서관 제21호‘미지산’원고 추가모집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4.11.12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군 군립도서관에서는 독후감 ․ 시 ․ 수필 ․ 소설 등의 다양한 분야의 창작활동을 지원하여 책 읽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독서인구의 저변확대를 위하여 문예지 ‘미지산’을 매해 발행하고 있다.

미지산은 「고려사」에 등장하는 용문산의 옛 이름에서 유래되었으며, 해마다 많은 군민들이 참여하여 많은 문학적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올해 제21번째를 맞는 미지산은 일반인은 물론 초․중․고등학생 및 양평주둔 군 장병 등 양평군민 전체를 대상으로, 기존의 접수기간에서 1개월 연장된 11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원고를 추가모집하고 있다.

응모분야는 독후감․시․수필․소설이며, 심사를 통해 1등과 2등 11명과 3등 33명에게 양평군수훈격의 상장이 수여된다. 원고접수는 어린이도서관에 직접 하거나, 군립도서관 홈페이지(www.yplib.or.kr) 참여마당메뉴의 ‘솔솔글향기’에 직접 게재해도 무방하다.

해마다 정성어린 발간을 통해 거듭나고 있는 미지산은 양평의 뛰어난 문학적 수준과 관심을 반영한 문학자원이며, 나와 우리 이웃의 이야기를 진솔하고 꾸밈없이 다양한 형식의 글로 표현해 다른 사람의 경험과 삶을 간접 체험할 수 있는 사람책의 또 다른 모습이라고 할 수 있다.

올해에도 많은 양평군민들이 참여와 응원을 보내 모두가 함께하는 문학축제로서 미지산이 더욱 발전하기를 기대해 본다.

미지산에 대해 기타 궁금한 사항은 어린이도서관 사무실(☎770-2739)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