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 제13회 8월의 북한강 주말음악축제
양평, 제13회 8월의 북한강 주말음악축제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4.08.19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마 윈드오케스트라와 함께 하는 영화음악의 밤”

 
문화모임 서종사람들(회장 정연심)은 2014년8월23일(토요일) 오후7시30분부터 제140회 우리동네음악회를 서종문화체육공원 소운동장 야외무대에서 개최한다.

14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우리동네음악회는 북한강 주말음악축제라는 타이틀로 일년에 한번씩 야외음악회를 개최하는데, 이번 야외음악회는 제13회의 주말음악축제가 된다.

특히 이번 공연은 쉐마 윈드오케스트라 (Shema Wind Orchestra)의 오케스트라 연주와 함께 무대에서 영화 스크린이 해당 곡에 맞춰 보여지기 때문에 많은 감동과 재미를 보여줄 것이다.

프롤로그에서는 핸델의 왕궁의 불꽃놀이 (the Music for the Royal Fireworks)을 시작으로 최중원의 Soprano Saxophone 영화 오즈의 마법사’ (Solo Somewhere Over the Rainbow), 영화 대부’ (Speak Softly Love)연주를 이어서 강영구의 Oboe Solo 영화 미션’ (Gabriel's Oboe by Ennio Morricone) 공연이 펼쳐진다.

공식적인 오케스트라 공연 1부에서는 '콰이강의 다리'의 시그널 행진곡, ‘캐리비안의 해적’, ‘라이온 킹’, ‘사운드 오브 뮤직등을 연주하며, 2부에서는 Let it go(렛잇고)로 유명한 '겨울왕국', 레 미제라블, 디즈니만화 영화등 어린이부터 영화 애호가의 추억을 되새기는 곡으로 짜여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입장료는 어른 1,000원 어린이 500원이며, 문화모임 서종사람들 031-771-8855

또는 온라인 http://cafe.daum.net/iloveseojong에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