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4 지방선거 새누리당 도·군의원 공천 마무리
6·4 지방선거 새누리당 도·군의원 공천 마무리
  • 박재민
  • 승인 2014.05.10 19:53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양평군제1선거구 도의원 ‘김승남 전 양평군의장’

지난 4일 새누리당 경기도당 공천관리위원회 제20차 회의에서 양평군제1선거구 경기도의회 의원에 공천 신청한 김승남 전양평군의장이 공천후보로 낙점받았다.

이로써 양평군제1선거구는 새누리당 김승남 예비후보, 새정치민주연합 홍정석 경기도의회 의원, 무소속 이정우 예비후보가 경기도의회에 입성하기 위한 전장터에 나섰다.

 

○ 동부권 도의원 ‘윤광신 전 양평군새마을협의회장’

양평제2선거구 경기도의회 의원 공천은 윤광신·이상규·이학표 3인이 공천신청을 하고 선거전에 돌입했다.

이학표 전지평면주민자치위원장은 컷오프에서 탈락의 쓴잔을 마셨으며, 윤광신·이상규 두명의 예비후보의 치열한 접전이 이뤄진 가운데, 주민지지도에서 앞선 윤광신 예비후보가 새누리당 공천후보에 올랐다.

 

○ 양평군 가선거구 기초의원 ‘송만기·박명숙 예비후보 낙점’

양평군 가선거구 기초의원 선거에 송만기·박명숙·노원봉 예비후보들이 새누리당 공천을 받기 위해 접전을 벌인 가운데 송만기·박명숙 예비후보가 새누리당 공천을 차지했다.

새누리당 두 예비후보의 공천획득으로 양평군 가선거구는 새정치민주연합의 박현일 예비후보, 무소속 신경희 예비후보가 세자의의 양평군의회 의원직을 놓고 한판의 승부를 벌이게 됐다.

 

○ 양평군 나선거구 기초의원 ‘이종식·이종화 예비후보 공천 획득’

무려 8명의 난립한 양평군 나선거구에 새누리당 공천은 이종식·이종화 예비후보가 차지했다.

새누리당 공천후보가 확정됨에 따라 양평군 나선거구는 새누리당 이종식·이종화 후보가 새정치민주연합 송요찬 양평군의원이 무소속 이병인·신지승·박장수 예비후보가 양평군의회 입성 3자리를 놓고 치열한 전장터에 입성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원래그랬어요 2014-05-12 09:08:50
여기 새누리당 전용 언론사 티낸거 한해두해가 아니었어요
그래서 여기신문은 신뢰안해요 ㅎ

백운신문 실망 2014-05-12 00:07:49
이게 지역 신문인가요? 한나라당 기관지 인가요? 아예 신문명을 바꾸세요. 아니 어떻게 저렇게 여당의 당로고를 대문짝만하게 표시할 수 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