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4 지방선거 예비후보 등록현황
6·4 지방선거 예비후보 등록현황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4.05.02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수 2, 도의원 6, 군의원 13
▲ 양평군수예비후보자  왼쪽부터 새누리당 김선교, 무소속 김덕수

- 양평군수 ‘양자대결’
예비후보자등록현황을 살펴보면 양평군수선거는 새누리당 김선교(53) 현 양평군수와 무소속 단일후보 김덕수(52) 전 군의원의 1:1 양자대결이 펼쳐질 예정이다.
김선교 현 군수는 양평중·고등학교를 거쳐 고려대학교 정책대학원 국토계획경제학과 석사 졸업했으며 지난 2007년 보궐선거로 민선최연소 기초단체장으로 당선, 이번 6·4지방선거에서 3선 양평군수를 바라보고 있다.
김덕수 예비후보자는 한양대학교 경영학과 졸업하고 제5·6대 양평군의회의원을 지냈으며, 이번 6·4지방선거에 무소속단일후보로 ‘민생해결 경제군수, 소통하는 열린군수, 눈높이 행정군수’ 라는 3대 공약으로 양평군수직에 도전중이다.

▲ 양평군제1선거구 경기도의원 예비후보자 왼쪽부터 새누리당 김승남, 새정치민주연합 홍정석, 무소속 이정우

- 양평군제1선거구 경기도의원, 3자 구도 ‘2강 1약’
양평군제1선거구 도의원 예비후보등록현황은 새누리당 김승남 전 양평군의장, 새정치민주연합 홍정석 현 도의회의원, 무소속 이정우 전 양평부읍장 등 3명의 후보가 도전하고 있다.
새누리당 김승남 예비후보자는 양평고등학교를 졸업했으며, 한나라당 양평·가평 당원협의회 사무국장과 제6대 양평군의회 전·후반기 의장을 지냈다.
새정치민주연합 홍정석 예비후보자는 연세대학교 행정대학원 재학중으로 현 경기도의회의원으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도의원 재선에 도전중이다.
무소속 이정우 예비후보자는 연세대학교 행정대학원 지방자치·도시행정전공 석사로 양평군공무원 재직했으며 양평읍 부읍장 등을 역임하고 이번 6·4지방선거 초선도의원에 도전중이다.

▲ 양평군제2선거구 경기도의원 왼쪽부터 예비후보자 이상규, 윤광신, 이학표
   

- 양평군제2선거구 경기도의원 ‘새누리당 3색, 무투표 당선?’
현재 양평군제2선거구 경기도의원 예비후보자 등록상황을 보면 이상규 전 양평군의회 의원, 이학표 전 지평면주민자치위원장, 윤광신 전 양평군새마을지회장 등 3명이다.
새누리당 소속 예비후보자 3인이 공천심사결과를 기다리는 가운데 야권 후보는 현재까지 등록하지 않은 상태다.
윤광신 예비후보자는 개군면 출신으로 양평군의회 의원과 양평군새마을지회장을 역임했다.
이상규 예비후보자는 강원대학교 무역학과출신으로 한나라당 양평·가평 당원협의회 운영위원과 제6대 양평군의회의원을 지냈다.
이학표 예비후보자는 지평출신으로 광운대학교 경영대학원과정을 마치고, 석불역비상대책위원장 및 지평면주민자치위원장을 역임했다.

▲ 양평군가선거구 의회의원 예비후보자 왼쪽부터 노원봉•박명숙•송만기 새종치민주연합 박현일, 무소속 신경희
   

- 양평군가선거구 양평군의회의원, ‘새누리 3, 새정치민주연합 1, 무소속 1’
양평군가선거구 양평군의회의원 예비후보등록현황을 보면 새누리당 노원봉, 박명숙, 송만기 예비후보와 새정치민주연합 박현일 예비후보, 무소속 신경희 예비후보가 등록을 했다.
노원봉 예비후보는 서종면이장협의회장과 정나눔산악회회장을 지냈다.
박명숙 예비후보는 양평읍장과 보궐 선거를 통해 제6대 양평군의회의원을 지냈다.
송만기 예비후보는 단국대학교 경영대학원 경영학과 국제무역 석사를 마쳤으며, 양평예총이사를 지냈다.
박현일 예비후보는 전북대학교 생물학과 졸업 현재 제6대 양평군의회 의원직을 수행하고 있다.
무소속 신경희 후보는 세종대학교 행정학과 박사과정 수료했으며, (현)한국복지행정 연구소장으로 복무하고 있다.

▲ 양평군나선거구 의회의원 예비후보자 왼쪽부터 새누리당 이종식•이종화•이혜원•진랑규
▲ 왼쪽부터 새정치민주연합 송요찬, 무소속 이병인•신지승•박장수

- 양평군나선거구 양평군의회 의원, ‘후보난립, 새누리 4, 새정치민주연합 1, 무소속 3’
양평군나선거구 양평군의회 의원 예비후보등록현황을 보면 무려 8명의 후보가 군의원직에 도전하고 있다.
새누리당 이종식, 이종화, 이혜원, 진랑규 예비후보자가 경선을 통한 공천을 기다리는 가운데 새정치민주연합 송요찬 예비후보와 무소속 이병인, 신지승, 박장수 예비후보가 전장터에 가담했다.
이종식 예비후보는 현 양평군의회 부의장으로 재선에 도전하고 있다.
이종화 예비후보는 양평군 공무원 출신으로 양평군 의회사무과 전문위원을 지냈으며 양평의병 기념 사업회 이사로 활동중이다.
이혜원 예비후보는 양평군종합사회복지관 부관장과 양평군지역복지협의체 실무위원 및 중복방지분과 위원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진랑규 예비후보는 대한적십자 봉사회 양평군협의회장을 지냈으며, 양평군장애인단체연합회 부연합회장에 재직중이다.
송요찬 예비후보자는 양평군민포럼 회장을 거쳐 현재 제6대 양평군의회 의원으로 재선에 도전하고 있다.
이병인 예비후보는 부산대학교 일어일문학과 졸업했으며 현재 수원검찰청 여주지청 제3기 검찰시민위원으로 활동중이다.
신지승 예비후보는 영화감독으로 2007년 구둔영화축제집행위원장과 2010년 양평세계마을영화축제집행위원장을 지냈다.
박장수 예비후보는 새마을지도자경기도협의회장과 경기도4-H연합회장을 지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