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평택 갑 원유철 4선 의원, 경기도지사 출마선언
경기 평택 갑 원유철 4선 의원, 경기도지사 출마선언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4.01.07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O-프로젝트로 ‘이기는 경기’ 만들겠다!, ‘풍부한 현장경험으로 예행연습 필요없는 준비된 도지사 강조’

지난 5일 원유철 의원 (경기 평택 갑, 4선)이 새누리당 후보 가운데 최초로 6·4 지방선거 경기도지사 공식 출마선언을 했다.
원유철 의원은 이날 오전 11시 여의도 새누리당사, 오후 2시 경기도의회에서 공식 출마선언과 기자회견을 갖고, 곧이어 수원 중앙양로원을 방문, 봉사활동을 펼쳤다.
원유철 의원의 경기도지사출마 선언식에는 신현태 경기의정회장(경기도의원 출신 모임)을 비롯해 이승철 경기도의회 새누리당대표, 장호철 경기도의회 부의장, 박남식 의원(전 경기도 한국노총의장) 등 새누리당 소속 도의원들이 대거 함께했다.
원유철 의원은 ‘경기창조밸리’ 와 ‘경기평화밸리’ 조성을 통해 ‘창조경제 구현과 일자리 창출, 통일의 전진기지’로서 ‘이기는 경기’를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또한, 한-중간 물류비용을 획기적으로 줄여 동북아 경제의 허브인 한-중 경제권을 하나로 묶고 한-중 교류를 더욱 확대하기 위해 ‘한-중해저터널’을 임기 중 추진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또한 핵심 공약을 담은 ‘GO-프로젝트’를 소개하면서 경기도의원, 경기도정무부지사, 경기도당위원장을 역임한 풍부한 현장경험과 젊고 역동적인 리더십으로 경기도의 심장을 다시 뛰게 할 것이라는 의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