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학교 만들기 프로젝트Ⅱ 시작되다!
행복한 학교 만들기 프로젝트Ⅱ 시작되다!
  • 김기동
  • 승인 2013.05.04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서초등학교(교장 홍태화)는 5월 3일 10시에 양서초 풍물동아리의 신명나는 길놀이를 시작으로 학생, 학부모, 내빈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양서초등학교 다목적 강당 개관식을 가졌다.

개관식에는 양평교육지원청 교육장님과 학교운영위원회, 동문회 임원, 인근 초․중․고등학교 교장선생님, 지역 인사, 등 많은 내빈과 학생, 학부모가 함께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다.

◦ 식전 행사로 아침 활동으로 연습한 실력을 키워온 양서 풍물동아리가 길놀이를 시작하여 흥을 돋구고, 이어서 커팅식을 한 후에 다목적 강당으로 입장하여 개관식을 가졌다.

󰏚개관식은 내빈소개, 다목적 강당 신축 경과 동영상 보고, 학교장의 개관사, 교육장 축사 및 내빈들의 짧은 축사 한마디, 개관기념 축하 케익 커팅식 순으로 진행했다.

다목적 강당 신축 경과 동영상을 통해 2011년 3월 11일 본교를 방문하셨던 교육감님과의 학부모님과의 대화의 시간을 통해 다목적 강당이 꼭 필요함을 아시고 예산을 확보해주셨고, 2년여 간의 준비와 공사를 통하여 오늘 양서교육가족 모두가 소망했던『다목적 강당』을 개관하게 되어 더 뜻이 깊었다.

양서초 홍태화 교장선생님은 개관사를 통해서 “우리 양서초 어린이들에게 이번 어린이날의 가장 큰 선물이 바로 다목적 강당이다”라고 말씀하시고, 다목적 강당이 완성될 수 있도록 지원과 협조를 아끼지 않은 교육청 및 관계자들께 감사의 뜻을 표했다.

경기도양평교육지원청 황익중 교육장님은 축사를 통해서 “양서초 어린이들의 실내 체육활동과 무대를 이용한 다양한 활동뿐만 아니라 특기적성 교육 등을 좀 더 내실있게 운영함으로써, 행복한 학교에서 더욱 행복한 꿈을 키울 수 있는 양서초등학교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말씀 하셨다.

󰏚개관식 식후 행사로는 학부모 락밴드 동아리의 축하공연, 시설 관람, 내빈 및 학부모의 간담회를 가졌다.

양서초 학부모회의 락밴드 동아리 모임은 매주 2회 강습을 통해 틈틈이 익혀온 멋진 무대 공연을 이번 개관식 축하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곡들로 들려주어 참석한 내빈 및 학생, 학부모의 뜨거운 박수와 축하의 자리를 더 빛내 주었다.

이어서 교장선생님께서 내빈 및 학부모에게 다목적 강당의 시설을 두루 안내해 살펴보는 시간과 준비한 다과와 함께 양서초 교육 발전을 위한 유익한 간담회 시간을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