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통합당 전략공천 조민행 예비후보 여주에 선거사무실 개소식
민주통합당 전략공천 조민행 예비후보 여주에 선거사무실 개소식
  • 박재민
  • 승인 2012.03.16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 민주통합당 전략공천자 조민행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민주통합당 한명숙 대표, 손학규 전 대표, 김진표 원내대표, 경기도당 위원장 조정식 의원, 양평군의회 박현일 부의장, 송요찬 의원, 경기도의회 홍정석 의원, 기존지역 예비후보였던 김봉현, 신철희씨 등 양평·가평·여주 민주당 지도부와 지지자 200여명이 모인 가운데 열렸다.

이번에 열린 개소식에는 한명숙 대표를 비롯한 민주통합당 중앙 지도부가 참석해 조민행 예비후보에게 힘을 실어줬다.

이어, 손학규 전대표는 축사에서 대인관계가 원만한 후보, 적극적인 사고와 추진력의 소유자, 사회 개혁을 위해 뜻을 세운 조민행 예비후보의 당선이 지역발전 나가서는 나라발전의 출발점이 된다고 말하며 함께 잘사는 세상, 청년들에게 희망을 주는 세상, 모두가 행복한 세상, 희망이 있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뜻을 세우고 추진력과 사람을 사랑하는 조민행 예비후보를 뽑아달라고 지지를 호소하고 양평·가평·여주에서 조민행 예비후보가 당선된다면 이것이야 말로 정권교체의 시발이라고 강조 했다.

한편, 양평지역에서 양평군의회 의원직을 버리고 국회의원출마를 선언했던 김덕수 예비후보는 야권의 분열을 막고 지역의 발전을 이루기 위한 지역국회의원의 교체를 위해 이번 총선에 불출마 한다고 선언해 양평·가평·여주에서의 야권후보들의 교통정리가 일단락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