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통합당 김봉현 예비후보자 양평·가평·여주 선거구 통합 분통
민주통합당 김봉현 예비후보자 양평·가평·여주 선거구 통합 분통
  • 박재민
  • 승인 2012.02.29 1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앙 정치에서 철저히 외면 받은 여주, 양평, 가평이 분노한다! “자기들 밥그릇만 챙기고 지역을 버린 현역 국회의원들을 심판해야”

국회 정치개혁 특별위원회의 4.11총선을 위한 선거구 획정이 결국 밥그릇 나눠먹기로 끝났다.

19대 국회의원선거를 코앞에 두고, 국회는 27일 오후 5시 본회의를 열어 전체의석수를 299석에서 300석으로 1석 늘리는 안과, 인구 30만이 넘는 이천·여주지역에서 여주지역을 양평·가평으로 합치는 것을 골자로 한 공직선거법을 개정·의결했다.

이에 양평·가평 민주통합당 김봉현 예비후보(사진)는 양평·가평 현역국회의원 정병국 의원과 이천·여주지역 현역국회의원인 이범관 의원에 대해 금번의 선거구 확정은 본인들의 입신양면에만 신경 쓰고 지역민심을 살피지 않는 부덕의 결과로 중앙정치에서 철저하게 버림받은 지역주민들에게 머리 숙여 사과해야하며 소 잃고 외양간 고치는 격으로 개정 전에는 뒷짐 지고 먼 산 불구경하다 이제 와서 언론을 통해 이러쿵 저러쿵 하는 것은 지역민들을 농락하는 처사다.“라며 강력히 비판했다.

이어 양평·가평·여주지역의 끝에서 끝을 갈려면 자동차로 3시간이 걸리고 거리로는 180km” 라면서, “국회의원을 선출하자는 건지 도지사를 선출하자는 건지 지역행정을 전혀 고려치 않은 탁상행정의 부조리와 ‘21세기 판 게리맨더링을 보여준 정개특위도 각성하라며 강하게 비판했다.

한편, 여주·양평·가평의 합구소식을 접한 지역민들 또한 중앙정치권이 이 세 지역을 버린 것이나 다름이 없다며 중앙정치권에 대해 강한 불만을 표출하고 있는 바, 김봉현 예비후보는 반드시 19대 국회에 당선돼 잘못된 국회의 관행과 정치문화를 타파하고 주민 우선 정치를 실현하는 첫 번째 국회의원이 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